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

NEWS/SNS

NEWS &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
중앙일보 지면) [밀레니얼 트렌드 사전] 도른자 마케팅
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0-07-31 조회 53
- 타기업 사례와 함께 동아오츠카의 가상 굿즈 소개
도른자 마케팅이란, 미치지 않고선 도저히 생각해낼 수 없는 기발한 마케팅 전략을 말한다.
도른자는 ‘돌은 자’를 연음법칙으로 발음한 것. 오래된 식품업체들이 MZ 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
‘재밌는 상상력’을 동원한 경우가 대표적이다. 동아오츠카는 ‘데자와 파운데이션’ ‘데미소다 아이스크림’ ‘포카리 스웨트 운동화’ 등
가상의 제품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 SNS에서 젊은 층과 소통하고 있다.
https://news.joins.com/article/23836805
怨좉컼꽱꽣